컨설팅 후 프로그램 제안

많은 기관에서 다양한 교육을 위해 프로그램을 보내달라고 하십니다.
그러나 가장 좋은 프로그램은 교육목적, 환경, 예산, 인원에 따라 달라집니다.
저희는 좋은 교육을 위한 질문이 담긴 “교육의뢰서”를 먼저 작성을 부탁드립니다.
교육의뢰 후 전문가가 강의계획서와 자료를 보내드립니다.
강의계획은 크게 2시간 특강부터 시작하여 하루 6~8시간, 2일 16시간 프로그램 등 문의주신 기관의 상황에 따라 맞춤형 프로그램으로 보내드립니다.

철학이 있는 교육

지금 바로 위탁교육이 진행되고 있다면 교육철학이 무엇인지 물어보십시요.
교육철학이 없는 매뉴얼은 교육이 아닌 이벤트 입니다.
철학이 있는 교육이 진행되기 위해서는 끊임없는 성찰이 필요합니다.
진로교육, 공부법, 인성교육, 개인컨설팅이든 교육철학이 없는 교육은 교수법을 보면 알아차릴 수 있습니다.
본사의 교육철학은 체,인,지입니다. 교육과정 속에서 참가자들은 경험을 합니다.
그리고 경험한 것을 코치나 강사는 참가자들이 어떻게 인지하고 있는지 살펴봅니다.
이 과정에서 강사나 코치는 질문을 하고 경청하며 피드백을 합니다.
피드백 후 학생은 자신이 깨달은 것을 지식으로 쌓는 연습을 합니다.바로 가치관이 형성되는 시점에 있기 때문입니다.

올바른 가치관을 가진 강사

교육에서 교사의 역할은 제일 중요합니다. 왜냐하면 교사의 철학이 그대로 학생들에게 전달되기 때문입니다.
올바른 가치관을 가진 강사의 특징은 학생들에게 애정을 갖고 있습니다.
그들은 쉬는 시간에도 학생들에게 관심을 두며 식사시간에도 참가자들과 식사를 합니다.
그들은 사랑이 밥을 먹여준다는 사실을 경험했으며 그 경험을 바탕으로 참가자들을 진심으로 만납니다.

효과적인 전달력을 가진 강사

알려주고, 보여주고, 시켜보고, 질문하고, 경청하고, 피드백하고 고쳐주기의 과정에서 강사는 참가자들의 변화에 눈동자를 맞춥니다.
이를 위해 자리의 구조는 아치형 모둠구조를 띄고 있으며 진도에 쫓겨 수업하지 않습니다.
토론, 발표, 모둠활동, 롤 플레이등으로 참가자들의 학습욕구를 북돋아줍니다.

교구재를 활용한 교육

참가자들은 단순히 앉아서 교육 받지 않습니다.
본사는 [체,인,지] 철학에 맞춰 교구재 개발에 힘씁니다.
참가자들이 스스로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각종 카드와 보드게임, 공부도구등을 만들어 재미, 감동, 유익을 맛볼 수 있도록 노력합니다.

자격증 취득 가능

한국청소년코칭센터 바른입시코치아카데미를 통해 청소년 진로/학습/인성과 관련한 교육 컨텐츠의 수강과 자격증 취득이 가능합니다.
학생들과의 소통을 원활히 하고자 하는 선생님, 코치, 교육 전문가로서 활동을 희망하시는 분은 언제든지 평생교육원의 검증된 교육을 수강하실 수 있습니다.

지속적인 관리

교육의 세상의 빛입니다. 교육 이후 참가자들이 지속적으로 습관화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합니다.
카카오톡, 밴드 등 다양한 매체를 통해 학생들과 긴밀히 소통합니다.
지금 바로 무료 교육메일을 신청하세요.